본문 바로가기

연애

헤어진지 8개월이 지났네요.

저는 연애고자입니다.

 

남들처럼 연애를 쉽게하고 자연스럽게 모든 것이 풀려나갈 줄 알았어요.

하지만 몇 달을 만나도 부자연스러운 어색한 분위기 그리고 리액션이 없는 나를 보며 얼마나 답답했을까요.

 

8개월이 지난 지금도 가끔 생각나네요.

재밌었던 시절 그리고 풋풋하고 카카오톡 메세지 한 줄에도 설레던 그런 시기가 있었는데..

무뎌지긴 했지만 과거로 돌아간다면 더 잘할 수 있을거라고 다독여 줄 수 있었을 거 같아요.

 

발전 없던 나의 모습

약속을 지키지 못했던 나의 모습

항상 수동적이었던 나의 모습

직장에 얽매였던 나의 모습

 

글을 적다보니 연애에서 가장 하면 안될 법한 것들만 가지고 있었네요.

이 글을 쓰고 하나씩 정리해보겠습니다.

 

게시글은 정리하지 못하겠지만.. 그냥 과거 추억으로 남겨놓으려 해요.

앞으로는 연애 글을 쓰진 못하겠지만 다른 주제로 글을 적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건강하고 좋은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