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70대 할아버지 생신선물 겨울버전

나는 살아생전 용돈은 드려본 적 있어도 직접 생일선물을 골라본 적은 없는 청년이었다..

 

그런데 어느순간 퍼뜩 생각이 나더이다!

현재 할아버지는 어느정도 부를 축적해놔서 나의 용돈이 필요 없다는 것을.. (??!)

(어렸을 적 몰랐는데 커보니까 알게된 케이스)

 

할아버지의 생신선물을 찾기위해 내가 필요한 것은!?

 

준비물


1. 26년간 갈고 닦은 나의 타자실력

2. 네이버 창을 켤 수 있는 휴대르폰 or 노르트복

3. 그리고 네이버지식in의 센스와 곁눈질

 

.

.

.

.

 

4. 여기까지 봤다면 성공했습니다. (죄송합니다 ㅜㅜ)

 

사실 선물을 고를 때, 제일 중요한건 계절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선물을 줄 대상의 취미나 일상을 잘 알고있는게 최고겠죠?)


할아버지는 산악자전거를 탑니다. (취미)

하지만 날씨가 추워지면서 자전거 타는 것을 거의 포기하다시피 했어요. (계절)

가끔 스포츠카를 타시고 드라이브 하시는걸 좋아해요. (일상)

 

여기서 선물을 3가지로 추려봤었습니다.

 

순서 품목 상세 이유
1 눈 건강식품  루테인 눈이 침침하시다는 말을 자주 하심.
2 겨울용 가죽장갑 크로커다일 남성용 가죽장갑 자전거/자동차 모두 손으로 운전! (너무 당연-.-)
3 자전거 안전용품 충전식 라이트/전조등 다른 안전용품은 다 있지만 이것만 없었음!

 

이 3가지 중에 가장 기억에 남을만한 것?

당장에 자주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 것?

 

저는 결국 2번 크로커다일 남성용 가죽장갑을 선택했습니다!

 

왜냐하면 ¹ 루테인은 먹으면 사라지는 것이고, 당장에 건강식품을 드시고 계셨습니다.

또한 이게 할아버지와 상성이 잘 맞을지도 모르겠어서 건강식품은 고르지 못하겠더라구요.

 

³ 충전식 라이트/전조등은 할아버지께서 야간에 자전거를 타시지 않기때문에

별로 필요가 없을 것 같았습니다.

 

크로커다일 가죽장갑 (브라운)

어떤가요?

 

26년만에 처음 골라봤는데 할아버지가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그 모습을 보고 너무 뿌듯했습니다 ㅎㅎ

 

저는 계절별/나이별로 선물은 다양하다고 생각들어요.


옷 코디 환절기 아이템
여름 휴대용 전자기기 여행지 티켓 삼배 옷
가을 부츠 등산여행 낙엽과 손편지
겨울 따듯한 점퍼 히터 가습기

선물도 좋지만,

준비하는 사람의 마음이 가장 중요하다 생각이 들어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혹시 선물을 고르기 막막하다!

하시는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저도 함께 고민하고 찾아서 말씀드릴게요!

 

(언제까지? 언제든!)